- gUEST bOOK -
Main page My page DC Life Study Link Guest Book

   

Name   Password   
E-Mail
Homepage
  Use Html   Reply Mail
아영      re   +    2003/05/07 
영어시간에 지각 안했어여~ㅋㅋ
간발의 차로  들어갔어여~ㅡㅡv
햐암...이제 수업안째고 일찍 가야쥐;;;

     
너희들 학교 오래 - 다니겠구나 ㅎㅎ

설마 나보다 늦게 졸업하지는 않겠지??  :-p
 주연 +  - 

난...어제 7시 좀 전까지 노래방서 놀다가..-___-;; 방에 오자 마자 쓰러져서... 꺠어나니 12시...두둥~~-_-/~~

수학 째고 생명 째고...(생명 수업 3번중에 1번지각 2번 결석으로 블랙 리스트에 오름..ㅡㅡ;;;) 영어 섭 간신히 갔다가... 글쓰기 째고 지금 방에서 음악감상중~~~ㅋㅋㅋ

나두 이제 안째야쥐...ㅋ ㅑㅋ ㅑㅋ ㅑ 아리영도 안째는데~~ㅋㅋㅋㅋㅋ
     

아 - 안타까운데 ㅡ.ㅡ

나만 칼-타임에 들어 갔기를 바랬건만.. ㅎㅎ

담 부터는 영어 정도는 좀 더 여유있게 들어가 줘라 -

두 번 들으면 우울하자너 ㅋㅋ
희송      re   +    2003/05/06 
보고갑니다아~^^ 멋지네요.

저도 이런 홈페이지를 만들 날이... 쿨럭;;

     
전자과 주점은 당연히!!!! 하지 ~(ㅡ.ㅡ)~

기획부는 거기서 이벤트!를 만들어야 한다.

뭐 음식 만드는 거나 웨이터.. 등은 02들이 모여서 알아서 결정할꺼고

우리는 이벤트~ 물론 웨이터도 해도 돼. 재밌지 ㅎㅎ
 주연 +  - 
ㅋㅋㅋ 아영이 하트 한개만 그리고 왔다는 소문이..;;;ㅋㅋ

아..-_- 피곤해..>.< 기획부 모이긴 모여요? 전자과 주점 하긴 해요???ㅋㅋ 컨디 때문에 지쳐 죽기 전에 모여야 할텐데;;ㅋㄷㅋㄷ
     

주연아 니가 없어서

그만큼 된 거라고 생각하는 바이다. ㅋㅋ ^ㅡ.ㅡ^

니랑 아영이가 홍보부 들어 갔으면 클 날뻔 했지 -

다행이야 ㅎㅎ
 주연 +  - 
ㅎㅎ 아.. 내가 갔어야 진짜 멋질텐데~~!-_-~~~ㅋㅋㅋㅋ
     
조금의 삽질만 있으면 - ㅎㅎ

오늘 공고 쓰느라 수고 했다.

02, 03들 공고 너무 잘 쓰는 거 같애 - ㅡ.ㅡ;;

내가 입학하고는..

우리과 공고 올해만큼 이뻤던 적이 없었던 거 같다.

모두 수고했으 -
주연      re   +    2003/05/05 
집이 죠아요..;;^____^v

-_-;;;ㅋㅑㅋㅑ

     
ㅡ.ㅡ;

아직 집에서 환영 받는단 말이냣 -

좀 있음 집에서 구박ㅡㅡ을 받을 껄 ㅎㅎ

아영      re   +    2003/05/02 
기획부 안모여여??
무지무지무지무지 한가한데~~ㅋㅋㅋ

     

와야해 - ㅡ.ㅡ^
 아영 +  - 
아...하...하...;;;
그떄 상황봐서요 ㅋㅋㅋ
되도록 가는 방향으로..쿨럭;;;;
     
오 -

니한테 노래를 4곡이나 시킨단 말이냐 -

변신변신변신변신ㅡ.ㅡ;;

그래도 소용없어 - 모임하면 나와야지 앙?  ^ㅡ.ㅡ^
 아영 +  - 
안널널해요ㅡㅡ;;
이번에 5곡 공연하는데
제가 4곡이나 한다구요..ㅠ_ㅠ
거기다 연습 지도(?)같은것도 하게되서..ㅡㅡ;;
     
음치 널널하자나 -
 아영 +  - 

아악... 일정에 차질이 생겼어여ㅡ_ㅡ

음치 연습땜에 무쟈게 바빠질듯...ㅋ ㅑㅋ ㅑ;;;;
     
ㅡ.ㅡ;;

널널하구나 -
 아영 +  - 
전산 짤라서 화요일하구 목요일에

오전수업밖에 없어여~ㅋ ㅑㅋ ㅑ

어서 모임해요 모임~~~!!
     

다음 주부터 바쁠 꺼다 - ㅎㅎ

폐인 -

왜 맨날 널널한 것이냐 -
lying20   url   re   +    2003/05/02 
오인호..!!
니 답사 가는거 맞제?
포스비보다 여가 빠를거 같아서..ㅋㅋ
니가 괜히 집에 갈지도 모른다는
소리를 해서 헷갈리잖아..!!!!
내한테 메일 보내라..확실히 가는건지...^^
아 그리고
오늘 밤 9시에..LG105호에서 학술한다..
꼭 온나..짝마도 끄실꼬...
아..그리고..
김규하 꼭 잡아 온나...^^
만약에 이 셋중하나라도 안오면
나를 선배로 여기지 않는다고 생각하마..
ㅋ ㅑ ㅋ ㅑ ㅋ ㅑ...(-_-;;;)

     
형 -

같은 3학년!! 끼리 ~~~ ㅎㅎ

   url   re       2003/05/01 
ㅋ ㅑ ㅋ  ㅑ ㅋ ㅑ

     

비밀이다 -
 짝마 +  - 
먼데 이건-_-?
lying20   url   re   +    2003/04/30 
오인호야..
요새..
김규하 있나??
이거 전화해도 안받고..물론 며칠전이지만..
어디갔지..
김규하한테 내가 준 거 빨리 해서
보내라고 좀 전해도..

 lying20 +  - 
음..김규하..
조만간 한번 잡으러 간다..^^
아무튼..
그거 빨리하고..
니(김규하) 답사 가야된다..
안가면 안된다..
     
규하는.. 음.. 방에 누워서 -

한 며칠 방 밖에 나가지도 않았어요

형이 준거는... 아직 안 했다는데요.

지금 이거 보여주니깐  '하하핫 -' 웃으면서

도망 갔어요 ㅎㅎ

[prev] [1].. 291 [292][293][294][295][296] [next]

Copyright 1999-2021 Zeroboard / skin by Thedearest